


Published with Blogger-droid v1.6.7
유달콩물을 아시나요?
이제 거의 목포시민이 다된것같아 나,,
오늘은 대전 올라가는날!
아침부터 부지런히 일어나 운동을 하고 ,
목포역에서 티켓팅을 마치고 ,
목포시내로 고고싱! ㅎ
1시30분차라서 밥을 해결해야하는데
나름 차도남(차 없어서 도보로 다니는 남자)인지라 ,, 가장가까운곳으로 결정
목포 콩국수를 평정한 유달콩물!
오랜만에 먹어봐서 그런지 아주 꿀맛이다, ,
전라도는 콩국수에 소금대신 설탕을 넣어 먹는데
난 설탕 2스푼에 소금 1스푼 ^^
맛이 조아~ 오홍홍홍~
댓글 없음:
댓글 쓰기